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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쉬운 인/블/유 마케팅 자동화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자동화 마케팅 퍼널”이라는 말이 사업을 하는 분들 사이에서 핫합니다. 뭔가 내가 만들어 놓으면 좋을 것 같긴 한데 막상 해보려고 하면 어렵게 느껴집니다. 온라인 코스에 비싼 돈을 들여 참가해 봐도 과제하기에는 역부족하다는 것을 느껴집니다. 강사가 시키는 대로 해서 어떻게든 하나 완성했지만 강의에서 본 것처럼 멋지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며칠, 몇 달, 일 년 동안 답답하기만 합니다. 제가 처음 온라인 자동화 마케팅을 배울 때 느꼈던 감정들이었습니다. 지금은 강사로, 컨설턴트로, 퍼널 빌더로 활동하면서 만나는 고객들도 같은 말을 하시고, 과제 하는 것이 힘들다고 말씀하십니다. 제가 고객들에게 항상 하는 말이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하고 있는 모든 활동들이 자동화 ..
“자동화 마케팅 퍼널”이라는 말이 사업을 하는 분들 사이에서 핫합니다.
뭔가 내가 만들어 놓으면 좋을 것 같긴 한데 막상 해보려고 하면 어렵게 느껴집니다.
온라인 코스에 비싼 돈을 들여 참가해 봐도 과제하기에는 역부족하다는 것을 느껴집니다.

강사가 시키는 대로 해서 어떻게든 하나 완성했지만
강의에서 본 것처럼 멋지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며칠, 몇 달, 일 년 동안 답답하기만 합니다.
제가 처음 온라인 자동화 마케팅을 배울 때 느꼈던 감정들이었습니다.

지금은 강사로, 컨설턴트로, 퍼널 빌더로 활동하면서 만나는 고객들도
같은 말을 하시고, 과제 하는 것이 힘들다고 말씀하십니다.

제가 고객들에게 항상 하는 말이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하고 있는 모든 활동들이 자동화 마케팅 퍼널이에요.”

자동화 마케팅 퍼널에 대한 이해를 바로 하면
지금까지 해왔던 온라인 활동들이 얼마나 소중하고 중요한 것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1. 로이퍼널마케팅 대표
2. 로이기타 대표

저는 온라인 자동화 마케팅 퍼널 빌더입니다.

처음엔 기타 학원 홍보를 위해 유튜브 채널에 올린 첫 번째 영상이
한 달이 넘게 조회 수 17회에 머물러 있는데 충격을 받아
비즈니스 유튜브 마케팅 공부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수업에서 듣는 모든 용어는 외계어로 들렸습니다.
처음 1년 동안 네이버 스퀘어 부산 해운대 센터에서 진행하는 모든 수업을 들었습니다.

서울에만 있는 수업은 비행기 타고 올라가 수업을 들었습니다.
대학교 1학년 전공 기초 듣는 느낌으로 말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아는 게 많아질수록
점점 더 깊은 영역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핫한 러셀 브런슨의 “클릭퍼널스” 전략,
제프 워커의 “론치” 등의 마케팅 전략 및 테크닉을 공부했습니다.
한국에서 미국으로 유학한 셈입니다.

이미 수십 년의 진화를 거듭해 온라인 제품을 제작하고,
홍보 마케팅하고, 세일즈 하는 모든 과정들이 공식화되어 있었습니다.

그 전략들을 저의 기타 브랜드인 ‘로이기타’에 접목해
온라인 기타 클래스를 론칭하고 수익화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억만장자로 만든 이미 검증이 끝난
그 전략들을 제가 로이기타 온라인 클래스 론칭에서 경험한 부분을
수정 보완하고 한국의 시장 환경에 맞게 조합해서
"로이업퍼널"을 만들었습니다.

저는 "로이업퍼널"을 활용해 자신만의 코어콘텐츠를 온라인에서 수익화하고자 하는
1인 사업가, 강사, 작가님을 비롯한 지역 소상공인들을 도와드립니다.

진심으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세상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를 운영할 분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